증권플러스 비상장 로고
  1. 1에스엠랩29,300+1.38%
  2. 2지엔티파마19,500-2.99%
  3. 3두나무117,000-0.85%
  4. 4이노그리드38,300-6.36%
  5. 5케이뱅크16,8000.0%
  6. 6디앤디파마텍57,0000.0%
  7. 7컬리14,300-1.38%
  8. 8비바리퍼블리카47,800-0.21%
  9. 9야놀자58,5000.0%
  10. 10엑셀세라퓨틱스9,900+2.59%
로그인
회원가입
증권플러스 비상장 앱을 설치하고, 비상장 주식을 거래해보세요!
회원가입 툹팁 배경 이미지

밴코리아

달려봥
1년 전

여기 사기라고 내가 경고했을때 욕했던 사람들에게...

잘살고있나요 푸념할곳 없어 글올립니다. 그때당시에 제가 사기라고했을때 회사에 전화해보고 그런소리하냐 뭘 알고서 사기라는 소리하냐 했던 사람들은 저처럼 사기당했던 사람 저같은 사람에게 사기치는 사람 둘중하나더군요 이런 회사 답없고, 앞으로 비상장주식은 믿지 말고 정당한 노동의 대가를 통해 벌은돈만 가지고 투자하시기 바랍니다. 저처럼 대출받고 투자했다가 피눈물 흘리시지 말고 누구에게나 행운이 찾아올텐데 그런 행운을 빙자하여 유혹하는 사람들 있으면 번호부터 차단하세요 심적으로 힘든분들에게는 위로를 이런거 사기치는 놈들에게는 천벌내리길
기업정보
댓글 15
새벽
1년 전
삭제된 댓글입니다.
새벽
1년 전
통일주권발행 후 증플에서 거래할 수 있도록 한것은 상장으로 가기 위한 하나의 절차 아닐까요? 지금까지 뚜렷한 성과는 없지만 상장수순에 따라 프리A-50억 증권사투자 유치완료하고 다음단계로 가기위한 노력과 해외 유명자동차회사와 공급계약등 영업활동을 통한 매출증대, 밴코리아만의 특허기술로 자동차구조및성능개선을 통한 경쟁력확보가 이어진다면 당장은 아니더라도 몇년 후에는 기대해봐도 되지 않을까요? 사기건에 관하여는 밴코리아회사측과는 전혀 무관하다는 결론이 내려진 것으로 압니다. 저도 달려봥님의 말씀에 공감은 합니다. 이제는 모든것 다 내려놓고 하늘의 심판만 기다리고 있습니다. 남의 돈으로 큰돈을 벌겠다고 대든 자체가 잘못된거죠. 이미 내것이 된이상 나쁘다고 가망없다고 하기 보다는 희망을 가지고 기다려 봅시다. 맘에 들지 않아도 이제는 이뻐할 수 밖에 없잖아요.
qjrwjdsbs
1년 전
내려놓아야 한다는 말에 공감합니다ㅜ 이렇게 업자 통해 판매된 기업들..상장하는경우 보질 못했네요.최근 상장하는 기업들 보면..시장에 주식을 먼저 풀지않고 공모를 통해 소액주주 요건을 맞추더군요.
새벽
1년 전
딜_러들과 상장주식과 어떤관련이 있는건 아닙니다. 빗썸,두나무,컬리,야놀자등등 인지도있는 주식들은 왜 몇년이 지나도 상장을 하지 않을까요? 상장조건에 흠이 있어서 일까요? 상장의 필요성 있는지? 없는지? 가 중요한것 같습니다. 밴코리아가 통일주권을발행한 이유는 뭘까요? 작당들과 짜고 한탕 해먹고 끝낼려고 했을까요? 그게 아니라면 통일주권발행,증권사투자유치의 궁극적인 목적은 상장을 염두에 두고 있는건 맞습니다. 아무런 이유없이 그리할 이유가 없지요. 다만, 모든일들이 뜻대로 이루어질지가 문제 입니다. 언젠가는 상장이슈가 부각되어 원금회복기회가 한번쯤은 오리라 봅니다. 내가 죽기전까지도 그런날이 오지 않는다면 사는동안 가장 똥밟은 사건중의 하나로 기억될것이고 나에게 그런 기회를 안겨준 윤다정이란 ㄴ 을 죽어서도 저주할 것입니다. 그 ㄴ은 절대로 잘살지 못할 것입니다. 그리고 김제헌삼성증권계좌를 가진 자도 크게 불행해질 것입니다. 남의 눈에 눈물나게 한다면 아마도 피눈물을 흘려야 죄를 씻을 수 있을겁니다.
다시힘차게전진
1년 전
욕은 안했지만 지금 내려 놓으라른건 어떤 뜻 건가요? 이왕 이렇게 된거 잘되길 바라는 수밖에 뭐 뾰족한 수가 있나요? 욕도 옹호하지도 않습니다 하지만 사기를 당했던 투자를 했던 본인이 선택한 일은 본인이 책임을 지는 모습이 좋지 않을까요? 아무리 욕하고 떠들어봤자 누가 대신 해결해 주지않고 내얼굴에 침뱉기 밖에 안됩니다. 이젠 시간되실때 회사 전화한번 하시고 빨리 상장되도록 독촉도 해주시면 좋겠습니다
새벽
1년 전
삭제된 답글입니다.
새벽
1년 전
달려봥님은 밴코리아 주식은 다 처분하셨나요?
달려봥
1년 전
회사에전화해서 상장독촉하면 될꺼라믿는건아니겠죠? 그냥포기하세요
다시힘차게전진
1년 전
포기하면 버리라는 건가요? 그럼 저 다 주시죠ㆍ 포기하시고 없는셈 치시고요 왜 버리지는 못하시나요?
32782429
1년 전
비상장 주식 사기치는 자들 청와대게시판에 올리던지 무슨 방법이 필요 합니다.
달려봥
1년 전
다시힘차게전진님 구걸하지마시구요 저는다정리했습니다
주주인증
chjang주주(23.02.17)
1년 전
정리라면 전량 매도쳤다는겝니까? 아님???
주주인증
chjang주주(23.02.17)
1년 전
회사측도 만약 가짜 뉴스를 올리고 상장의 의지가 없다면 여기 증플에 왜 올려놓은걸까요? 그럼 증플도 우리가 믿을수없는게 맞죠?
새벽
1년 전
그렇지요. 증플이 우리에게 사기를 친건가요? 사실 증플거래가 되고 있었기 때문에 우리가 작당들의 말을 의심하지 않고 사게 된것이지요. 돈많은 사람은 이런거 관심도 없었을텐데 어려운 사람일수록 욕심을 부리게 되고 허황된 상상속에서 늪에 빠져드는것 같습니다. 모든게 과욕에서 벌어진 일이지요. 잘되어도 별거 아닌데 못되면 쪽박인것을 참~~~~기가 차네요🙏🙏🙏
주주인증
chjang주주(23.02.17)
1년 전
맞아요~ 그때도 지금도 증플을 믿었죠, 만약 증플이 완벽한 심사하지 않고 허위로 종목을 올려놓고 주주들이 당한다면 우리모두 금감위에 고발장을 내도록 합시다. 주주들이 뭉쳐야만 합니다. 혹연 경고를 당하더라도 할말은 해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