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일 전

엔에스스튜디오를 알지 못하고서 주식을 사지 마세요

엔에스스튜디오는 이런 회사입니다요~ 짜잔~

게임 개발사를 넘어선 NO.1 플랫폼 회사로 도약하겠습니다.

NS Studio는 지난 2011년 '모두가 재미있는 게임, 시대를 앞서는 게임'을 목표로 최고 수준의 소프트웨어 개발자들에 의해 설립되었습니다.

이 후 2014년 FPS 게임 '블랙스쿼드'로 국내 게임 시장은 물론 글로벌 무대에서 이용자들의 사랑의 받으며 정상급의 게임 개발 능력을 입증하였습니다.

NS Studio는 창립 10주년과 변화하는 산업에 대비해 '4차 산업'과 '미래 고부가가치'에 초점을 맞추고 게임 개발을 넘어선 '혁신 플랫폼' 개발 기업으로 한 걸음 더 나아가고자 합니다.

게임의 미래에 대한 올바른 이정표를 제시하는 기업, '4차 산업' 가치를 높이는 기업, 혁신적인 소프트웨어로 미래 가치를 올리는 기업, 변화하는 사회와 함께 갈 수 있는 '미래 지행적 플랫폼' 기업으로 거듭나겠습니다.

🟥 SERVICE

1) 새로운 목표와 꿈에 도전하는 NS STUDIO

우리는 최고의 게임 제작이라는 목표와 꿈을 위해 도전하고 진보해 나가고 있습니다.

시작부터 최고가 되겠다는 것은 아니었으나, 지금은 세계 최고라는 목표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 목표를 이루기 위해 우리는 계속 도전할 것입니다.

2) 즐기는 열정으로 진보하는 NS STUDIO

어떠한 경쟁에서도 굳건히 자리를 지키고, 어려운 도전이지만 그런 도전을 즐기는, 그럴 수 있는 열정을 가지고, 게임의 새로운 역사를 위해 진보하는 NS STUDIO가 되겠습니다.

3) 온라인 게임 개발 NS STUDIO

정통 밀리터리 FPS게임 블랙스쿼드 개발&서비스

4) 모바일 게임 개발 NS STUDIO

유니티, 언리얼 엔진 4 기반의 FPS/TPS 게임 개발

5) AR/VR 게임 개발 NS STUDIO

HMD, 대형 스크린으로 즐기는 체감형 슛팅 게임 개발

6) 게임개발 & 투자 NS STUDIO

새로운 게임개발과 적극적인 투자지원

🟥 위메이드, 위믹스에서 엔에스스튜디오 게임 ‘블랙스쿼드' P2E 출시

위메이드(대표 장현국)는 엔에스스튜디오(대표 윤상규)의 대표게임 '블랙스쿼드'를 글로벌 코인 플랫폼 위믹스(WEMIX)에서 P2E 게임으로 출시했습니다.

한국에 2014년 출시된 '블랙스쿼드'는 엔에스스튜디오의 누적 사용자 3천만명의 글로벌 FPS게임입니다.

블랙스쿼드'는 특별한 효과음과 이펙트로 만들어지는 특유의 강력한 타격감과 함께, 20개 이상의 모드에서 500개 이상의 무기들로 폭넓게 전술 능력을 활용할 수 있는 전략 슈팅게임으로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윤상규 엔에스스튜디오 대표는 “글로벌 코인 위믹스와 함께 FPS게임으로는 국내 최초P2E게임으로 출시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라고 소감을 전하며, "매출 확대와 함께 다시 한번 도약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되었고, 동남아시아와 남미, 중동 지역에서 좋은 성과가 있을 것"이라고 기대감을 나타냈습니다.

엔에스스튜디오는 2020년부터 밸로프(대표 신재명)와 '블랙스쿼드' 글로벌 판권 및 개발 계약을 맺고 스팀(STEAM), 한국, 대만 등에서 글로벌 서비스를 하고 있습니다.

P2E(Play to Earn)게임은 ‘게임을 하면서 돈을 번다'는 개념으로, 사용자가 게임을 하며 획득한 재화나 아이템이 블록체인 생태계에서 자산으로 활용되는 모델을 말합니다. 이는 게임을 즐기는 동시에 수익을 창출할 수 있다는 점에서 많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게임업계는 P2E 시장으로 패러다임이 바뀌면서 대형회사나 중소기업 모두에게 기회가 되며 먼저 시장을 선점하는 것이 성공의 키가 될 것으로 예상되고 있으며, 대표적인 성공 사례가 위메이드입니다.

위메이드는 2021년 8월부터 3개월간의 주가가 2만5천원에서 24만원대로 900% 이상이 상승하였으며 위메이드의 블록체인 게임 개발사인 위메이드맥스의 주가는 2021년 한해 동안 1,500% 이상 급등하여 P2E 게임의 성장세를 확인시켜 주었습니다.

엔에스스튜디오는 '블랙스쿼드' 위믹스 연동 서비스 이후에 소템모바일의 모바일MMORPG ‘KOD’ 출시도 계속 추진 중이며, 현재 개발 중인 메타버스 플랫폼 프로토 타입 공개와 NFT 마켓 플랫폼 서비스도 연내 출시할 계획을 갖고 있습니다.

🟥 PC게임 블랙스쿼드

정통 밀리터리 FPS 게임 ‘블랙스쿼드’ 개발 및 서비스

🟥 게임트리(블랙스쿼드클래식 NFT), 메타콩즈와 파트너십 체결

🟥 한국VRㆍAR컨텐츠진흥협회(KOVACA)와 NS스튜디오가 공동 진행하는 P2E 기반 메타버스 NFT 플랫폼 ‘게임트리’가 국내 NFT-PFP 1위 '메타콩즈'와 메타버스 확장을 위한 파트너십을 체결했습니다.

메타콩즈는 “멋쟁이사자처럼”의 이두희 대표가 개발에 참여하여 성공시킨 독보적인 국내 1위 NFT-PFP 프로젝트입니다.

이번 파트너쉽을 통해 양사는 NFT-PFP 선두로 자리매김한 메타콩즈의 노하우와 기존 MMORPG FPS 게임을 넘어 P2E로의 진출을 모색하는 게임트리의 경험과 전문성을 기반으로 마케팅과 디자인을 비롯해 다양한 서비스의 운영과 개발을 함께 해 나가면서 국내를 넘어 글로벌 메타버스 생태계로의 확장을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게임트리 윤상규 대표는 “P2E·메타버스·NFT는 새로운 세상을 선도할 거대한 흐름으로, 국내 1위의 NFP-PFP 프로젝트인 메타콩즈와의 협업을 통해 지금껏 경험해 보지 못한 새로운 메타버스 생태계를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전했습니다.

🟥 KOVACA-NS스튜디오 협력 프로젝트

‘게임트리’, 서울과학종합대학원(aSSIST)와 NFT MOU 체결

한국VRㆍAR컨텐츠진흥협회(KOVACA)와 NS스튜디오가 공동 진행하는 P2E 기반 메타버스 NFT 플랫폼 ‘게임트리’가 서울과학종합대학원과 블록체인 기반 NFT 개발 및 서비스 운영을 위한 업무협약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밝혔습니다.

서울과학종합대학원은 경영대학원 최초로 인공지능(AI)과 블록체인을 전공할 수 있는 AIㆍ크립토 MBA 석사과정을 신설, 블록체인 및 메타버스, NFT 관련 교육에 앞장서며 관련 인재 양성을 최우선으로 두고 있는 교육기관입니다.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각 기관은 블록체인 기반의 서비스 개발 및 운영, 마케팅을 비롯해 회원사의 VC MBA파견 교육 협력, NFT 메타버스 관련 비학위 교육과정 참여 등 다양한 블록체인 기술 관련 협업을 진행하고, 블록체인 분야에 대한 투자 기회를 모색하는 등 블록체인 기반 NFT 관련 사업을 확장해 나갈 계획입니다.

P2E 기반 메타버스 NFT 프로젝트 ‘블랙 스쿼드 클래식(Black Squad Classic) NFT’ 서비스를 준비 중인 게임트리 윤상규 대표는 “블록체인 기반 NFT 개발, 게임 개발 및 서비스 운영을 위해 각 기관은 상호 신뢰를 바탕으로 적극 협력할 것이며 서비스 개발 및 운영, 기술 관련 마케팅 및 디자인 협업, 미래 우수 인재 양성 등의 협업을 통해 국내 블록체인, 메타버스 산업을 선도할 것”이라고 전했습니다.

🟥 러쉬코인(RUSH)재단의 P2E 플랫폼 ’인피니티 마켓 (infinity market)', 엔에스스튜디오 '블랙스쿼드 클래식 NFT' 서비스 예정

엔에스스튜디오(대표 윤상규)는 정통 밀리터리 온라인 FPS '블랙스쿼드'의 NFT버전인 ‘블랙스쿼드 클래식 NFT’를 P2E 플랫폼 인피니티 마켓에 런칭하여 서비스할 예정이라고 14일(한국시간) 발표했습니다.

인피니티 마켓은 인피니티라는 대체불가토근(NFT)을 마켓에서 소환, 성장시켜원하는 게임에 인챈트(Ebchant, 무기나 방어구, 자신구의 성능을 업그레이드)하여 코인을 에어드랍 받는 형태의 서비스입니다.

P2E 서비스를 스팀 및 구글 스토어에 제공하는 최초 플랫폼인 인피니티 마켓(infinity market)은 블랙 스쿼드 개발 발표에 앞서 '인피니티 러쉬' ‘픽셀 그라운드’ ‘스페셜포스’ 등의 P2E 게임 개발 발표와 메타콩즈, 도지 사운드 클럽 등의 NFT 프로젝트팀들과 협약을 진행하였으며, 첫 시작으로 ‘픽셀 그라운드’의 IP를 활용한 민팅은 1월 19일에 시작과 동시에 1초 완판되며 인피니티 마켓 PFP NFT의 가능성을 더욱 부각시켰습니다.

NFTMANIA 관계자는 "오픈일정에 맞춰서 블랙스쿼드 클래식 NFT도 PFP 민팅을 진행하기 위해 준비 중이다"고 밝혔습니다.

블랙스쿼드'는 1인칭 슈팅 게임(FPS)으로 특유의 타격감과 다양한 총기와 oq, 캐릭터 및 13개 이상의 게임모드로 구성된 정통 밀리터리 온라인 슈팅 게임입니다.

이번에 인피니티 마켓에 런칭할 버전은 블랙스쿼드의 클래식 버전으로 글로벌 서비스에 적합하도록 게임 클라이언트 사이즈를 줄여서 사용자의 편의를 높였습니다.

특히, 엔에스스튜디오는 사단법인 한국VRAR컨텐츠진흥협회와 함께 발행하는 GT(GameTree)코인을 ‘블랙스쿼드 클래식 NFT’에 적용하기로 했습니다.

GT코인은 블랙스쿼드 클래식 NFT에서 게임을 하면서 획득할 수 있으며 인피니티마켓 내에서도 사용할 수 있게 운영될 예정입니다.

윤상규 엔에스스튜디오 대표는 "블록체인 생태계 안에서 '블랙스쿼드 클래식 NFT'는 동남아시아와 남미, 중동 등에서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번 블랙스쿼드 클래식 버전으로 글로벌 사용자들에게 선보일 수 있게 되어 기쁘다"고 밝혔습니다.

댓글 8

12일 전

성과물이 나온 후에 들어가도 늦지 않을 듯.....여기서 좋다고 쓴 위메이드 현재 주가로 비추어 보면 P2E는 안 하는 게 맞지 않은가? P2E 꿀은 위메이드가 신나게 빨고 이제 끝물로 보이는데....로드맵도 다 좋은데 결과물을 통한 수익 창출이 지속적으로 일어난 후에 관심 가져도 늦지 않을 듯

...
+이전 답글 보기

성과를 보고 하는 대신 ㅡ 주가는 5~ 10 배 주고 확인하고 하면 됨.

...
12일 전

엔에스의 진가를 알면 잠을 설치게 되죠~^^

...
주주인증
타이거즈주주(22.04.21)
12일 전

잘 분석한 글 입니다

...
12일 전

광고심하네여

...
12일 전

뭐가 어느 부분이 심한가요~

...
앱 다운로드하고 참여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