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놀자
트레슈어
국내 브랜드가치 top50 진입
https://n.news.naver.com/article/018/0005256559?sid=105
전체 순위 1위는 삼성전자(전체 1위)로 85조 1,497억 원으로 전년 대비 23.1% 성장했으며, 현대자동차(전체 2위)는 전년 대비 9.1% 상승한 17조 3,044억 원의 브랜드 가치를 기록했다. 3위는 네이버, 4위는 기아, 5위는 SK텔레콤이다. 기아는 6조 9,443억 원으로 7.0% 성장했다. 인터브랜드는 “이들 5개 최상위 기업의 브랜드 가치는 총 119조 9천억 원으로, 50대 브랜드 전체 가치의 약 66.5%를 차지했다”고 밝혔다.
야놀자, 롯데케미칼 2개 브랜드 신규 진입
‘22년 베스트 코리아 브랜드 Top 50에 야놀자(49위/3,779억 원)와 롯데케미칼(50위/3,625억 원)이 새롭게 진입했다. 이들 기업은 명확한 비전을 바탕으로 펜데믹과 4차 산업 혁명 등 변화하는 시장 상황에 발빠르게 대응하고 사업 확장을 도모함으로써 성장세를 이어간 점이 높은 평가를 받았다.
야놀자는 글로벌 여가 플랫폼으로서, 펜데믹 기간 중 교통, 모바일교환권, 맛집 등 서비스 범위를 적극적으로 확대해 위기를 기회로 전환시켰다. 독보적인 인벤토리와 이를 하나의 플랫폼에 담은 기술력을 직관적으로 보여주는 브랜딩을 통해 혁신적인 기술로 새로운 여가문화를 선도하는 트래블 테크 기업으로 거듭났다.
브랜드가치 성장률 1위는 카카오…IT 순위는 네이버·SK텔레콤·카카오 순
https://n.news.naver.com/article/018/0005256559?sid=105
댓글 2
Decacorn
와! 이제 브랜드 가치까지 Top 50네요. 야놀자도 이제 국민 브랜드 반열에 오른듯
romatok
슬슬 시동 걸어봅시다